Saturday, November 04, 2006

Nice song: 我美丽的爱人啊




서유석 - 아름다운 사람 :
苏有锡---我美丽的爱人啊

《我的名字叫金三顺》
(三顺唱,三石伴奏的曲子)


장난감을 받고서 그것을 바라보고
얼싸안고 기어이 부셔버리는
내일이면 벌써 그를 준 사람조차
잊어버리는 아이처럼

보 오오오오~ 보 오오오오~
보 오오오오~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

당신은 내가 드린
내 마음을 고운 장난감처럼
조그만 손으로 장난하고서
내 마음이 고민에 잠겨 있는

돌보지 않는 나의 여인아, 나의 사람아
보 오오오오~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

(반 복)

돌보지 않는 나의 여인아, 나의 사람아
보 오오오오~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
아름다운 나의 사람아


就像今天认识的人 
明天就会忘记的小孩一样
哦~~ 哦~~ 哦~~ 
我美丽的爱人啊
你把我送你的心当作美丽的玩具 
用你的小手玩弄 
让我的心陷入苦海 
不再回头的我的女人啊
我的爱人啊
哦~~ 
我美丽的爱人啊 
我美丽的爱人啊


changnankkam-ul padkkoso kugos-ul paraboda
olssankko kioi pusoborinun
neil-imyon poolsseo kurul chun saramjocha
ij-aborinun aichorom
o~ o~o~o~o~ o~ o~o~o~o~
o~ o~o~o~o~ arumdaun na-e saram-a
tangsinun nega durim ne maum-e koun changnangamchorom
choguman son-uro changnanago nae maum komine
chamgyoissnun
tolboji annun na-e yoina na-e saram-a
o~ o~o~o~o~ arumdaun na-e saram-a


Downlaod at:
http://www.cbish.com/bbs/UploadFile/2006-1/20061318132229424.wma

No comments: